[포항 남구/연일] 지스 샌드위치(Ji's Sandwich)
한 줄 의견
Close - 19:00
Break time, ?
Break time, ?
토요일 휴무
전화번호 & 주소
010-4313-8122
010-4313-8122
경상북도 포항시 남구 연일읍 연일중앙로 12 지스샌드위치
=====================
2021년 8월 중순 방문
*********************
블로거의 개인적인 의견이 가득 담겨 있는 게시글입니다.
여러 블로그를 참고하시고, 방문 결정에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.
*********************
연일의 경우 주차하기가 까다로워서 자주 방문하는 편은 아니지만, 궁금증이 커서 방문해 보았다.
역시 따로 주차장은 없었고, 대로변도 이미 불법주차 차량들 때문에 가게 주위를 한 바퀴 돌면서 주차자리를 찾았다.기다리면서 사진을 찍으라고 둔 것 같은 이쁜 전신거울, 곳곳에 예쁜 사진들이 붙어 있는 화이트톤의 가게였다.
사실 거울 있는 쪽 테이블에 차라리 벤치를 둬서 앉을 자리를 확보하는게 어떨까 싶다.
조리대가 너무 훤히 보이는데, 차라리 사람들을 바라보는 방향으로 뒀으면 주문 받거나 기다리는 손님들과 소통하기도 좋을 것 같고 조금 더 깔끔해 보이지 않을까 싶긴 한다.
두 분다 뒤로 돌아 계시니 손님이 몰리는 시간에는 누가 온지도 모르시더라.
쇼케이스에는 탄산수와 콜라 피크닉 등이 있더라.
가격은 천원 정도 하는 것 같고, 피크닉은 얼마인지 모르겠지만 그것보다는 싸겠지.?테이블이 하나 있어서 비어있다면 먹고 가도 괜찮다고 하더라.
좀 이쁘게 하나 찍고 싶었는데....
다른 가게와 마찬가지로 투명한 봉투에 담아줘서 이뻐보이더라.
홀그레인 머스타드를 바르고 난 다음에 꾹 눌러서 납짝하게 만든 빵 사이에, 양상추, 절인 양배추, 토마토, 치킨텐더 3조각, 칠리소스, 치즈 2종류가 들어가있다.
빵은 일반적인 식빵인데도 납짝하게 눌러놔서 쫀득한 식감이 살짝 생겼다.
바로바로 만들어주셔서 재료들이 잘 살아 있었고, 신선도도 전부 괜찮았다.
특히 칠리소스가 치킨텐더를 빵에 잘 뭍히게 해준 느낌이랄까..
거기에 약간 간이 된 양배추 덕에 전체적인 밸런스가 좋게 느껴졌다.
다른 가게들과는 양배추에서 차이가 확 나서, 또 다른 선택지가 생긴 것 같다.
반쪽을 가져간 지인은 2시간 뒤에 먹었는데, 신 맛을 좋아하는 사람이 아니라서 조금 아쉽다고 하더라.
확실히 절인 양배추가 취향의 차이를 가를 수 있을 것 같다.!
가장 저렴한 샌드위치인데, 거의 6천원부터 시작한다는 것은 살짝 아쉽긴 하다.
치킨텐더에 비해서 양이 당연히 살짝 아쉬운데, 햄이랑 치즈가 간이 잘 맞아서 전체적인 밸런스는 좋은 것 같다.
치즈도 한장 더 들어간 것이 은근 맛에 영향을 주더라.
다만 다른 곳은 비슷한 가격에 계란이 보통 포함이 되어있어서 포만감을 더 주는데, 여기는 야채만 많은 편이라서 그 점이 아쉽지 않나 싶다.
모든 샌드위치에 테이프가 생각보다 많아서 비닐을 찢어 먹는 것이 살짝 불편하던데, 이것도 조금만 개선 되면 좋을 것 같다.
오픈 초기라서 아직까지 여유는 없어보이셨지만, 최대한 빠르게 만들어주시려고 노력하셨고 응대도 잘 해주시더라.
다음에 또 연일에 갈 일이 있다면 방문해서 다른 메뉴도 먹어봐야겠다.
댓글 없음: